누구나 건강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세상을 꿈꾸며 시작했습니다.
리얼씨리얼은 누구나 건강한 음식을 먹고 건강한 삶을 살 수 있게 하고 싶다는 소망에서 2014년 5월 첫 판매를 시작한 회사입니다. 그래서 건강한 원료를 가지고 만든 에너지바로 얻은 수익은 다시 나누며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. 

건강한 원료를 사용해서 수제로 만듭니다.
리얼씨리얼의 모든 제품은 미리 만들어 두지 않습니다. 한 달에 한 두번 진행하는 예약주문을 통해 주문을 받고 수제로 만들어 전해드립니다. 유통기한도 시중의 제품들이 그러하듯 12개월이 아닌 1개월로 초신선함을 담아 보내드립니다. 또한 원료의 선택에 있어 신중을 기하며,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아 드셔보신분들의 표현에 따르면 타 제품에 비해 뒷맛이 깔끔하고 속이 편하다고 하십니다.

저소득층 청소년들에게 전달합니다.
크라우드펀딩 등 창의적 방법을 통해 저소득층 청소년들에게 에너지바를 전달하고 있습니다. 많은 친구들에게 전달하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아직은 미약해 늘 부끄러운 마음입니다. 기부


판매 중인 제품은 오리지널, 프로틴바가 있습니다.

한정으로 만들었던 제품은 그래놀라, 벌꿀바, 진저바, 초코바가 있습니다.

한 개 1,000원이며 개별 포장됩니다.

그리고 15개씩 지퍼백에 담아 보내드립니다.

주문은 예약주문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. 미리 만들어 두지 않기 때문에 그렇습니다. *단체주문도 가능합니다. hi@realseereal.com 또는 070-4139-8988 로 연락주세요.  


후기


리얼씨리얼은 예약주문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습니다. 지금 휴대폰 번호를 등록해 두세요. 예약주문 시작 소식을 가장 먼저 알려드릴게요.